문화강좌

한양대학교박물관을 소개합니다.
[한양뮤지엄아카데미 7기] 인사이드 의학事_생활 속 의학, 의학 속 생활
한양대박물관 조회 923 댓글 0 2021-09-14
00 한양대학교 포스터 500x730 최종.jpg

 

 

[한양뮤지엄아카데미 7]

 

 

한양대학교박물관에서는 문화적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하여 2017년부터 한양뮤지엄아카데미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2학기에는 인사이드 의학_생활 속 의학, 의학 속 생활이라는 주제로 일상 속 의학과 관련된 지식을 다양한 시각에서 친근하게 다뤄봅니다.

 

생활 속에서 찾는 의학 이야기를 주제로 우리의 일상 속에 가까이 있는 나노, 환경호르몬에 대한 이야기를 각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직접 들어봅니다.

또한 우리의 생활을 위협하는 고혈압, , 치매, 류마티스 등에 대해 알아보고, 병을 예방하는 방법과 더불어 건강한 생활을 위한 의학 지식을 들여다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2021년에도 계속되고 있는 팬데믹 시대에 여러분에게 의학에 대한 인식의 폭을 넓히고 실생활에 이로운 의학적 지식을 제공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청기간] 202196()부터 접수

[수강인원] 120명 이내

[교육대상] 한양가족, 일반 시민, 대학()생 등

[교재비] 110,000(교재 우편발송)

[신청방법] QR코드를 통한 신청서 접수, 하단의 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 신청 및 접수

한양대학교 교직원 및 학생들은 비교과포털 https://hylu-s.hanyang.ac.kr/를 통해 신청

[E-mail] hymuseum@hanyang.ac.kr

[문의] 한양대학교박물관 학예연구실 02-2220-1394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한 실시간 화상 강연으로 진행됩니다.

강연을 볼 수 있는 기기(PC,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 등)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강확정 문자를 받으신 후에 입금계좌로 교재비를 입금해주세요. 입금 확인 후 교재가 발송됩니다.

 

 

한양뮤지엄아카데미 7기 신청서.hw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