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한양대학교박물관을 소개합니다.
한양뮤지엄아카데미 9기 '여행, 떠날 준비됐나요?-실전 여행편'(마감)
한양대박물관 조회 7,556 댓글 0 2022-11-04

 

 

00 한양뮤지엄아카데미 9기 포스터 최종.jpg
 

 ※ 한양뮤지엄아카데미 9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수강 신청이 마감

 되었습니다. ※ 

 

 

한양대학교박물관에서는 지역사회를 위한 문화공간으로서 교내 구성원 및 대중의 인문학적 소양을 고취하기 위해 한양뮤지엄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2학기에는 여행, 떠날 준비됐나요? - 실전 여행편이라는 주제로 국내여행부터 해외여행까지 여행에서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정보를 다양한 주제 안에서 얻어 보고자 합니다.

 

해외여행과 국내여행을 갈 때 우리는 어떤 여행을 준비해야 하는지, 스마트폰으로 여행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사진을 멋지게 찍는 방법은 무엇인지,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여행지는 어디인지, 중요하지만 잘 알기 어려웠던 숙박·음식 문화의 이야기 등 여행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각 분야의 여행 전문가들로부터 들을 수 있습니다.

 

이번 한양뮤지엄아카데미 9기도 장소에 상관없이 어디서나 들을 수 있는 실시간 화상 강연과 강사님들을 직접 보며 함께 할 수 있는 오프라인 강연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청기간] : 202295() 오전 9:00부터 접수 ~ 선착순 마감

[수강인원] : 120

[교육대상] : 한양가족, 일반시민, 대학()생 등

[교재비] : 110,000(교재 우편발송)

[신청방법] 하단의 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 신청 접수 또는 구글 폼 접수

 

*신청서 또는 구글 폼 2가지 방법 중 한가지 선택하여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구글 폼 주소 : https://forms.gle/B758Dmnp42jXPPdn7

한양대학교 교직원 및 학생들은 비교과포털 : https://hylu-s.hanyang.ac.kr/ko/program/all/view/702를 통해 신청 

 

[E-mail] hymuseum@hanyang.ac.kr 

[문의] 한양대학교박물관 학예연구실 02-2220-1394

 

  

[공지사항]

 

- 오프라인 강연 참석은 추후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인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10.20() 4회차 강연은 서울숲 & 성수동 일대로 여행사진 촬영 실습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인원은 총 20명으로 추후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별도의 체험비가 있습니다.

- 온라인 강연 신청시 강연을 볼 수 있는 기기(PC,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 등)을 준비해주시기 바라며, 와이파이 환경에서 수강을 권장합니다.

수강확정 문자를 받으신 후에 입금계좌로 교재비를 입금해주세요. 입금 확인 후 교재가 발송됩니다.

- 강연 화면캡쳐, 촬영(녹화 및 녹음), 강의 자료 등 해당 온라인 강연과 관련된 모든 자료의 무단 복제와 배포를 금지합니다. 

 

 

 ※ 한양뮤지엄아카데미 9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수강 신청이 마감

 되었습니다. ※